브라운&코니&샐리2012. 8. 20. 11:31

 

라인 샐리(오리병아리 캐릭터)의 진실-       By Alphanoid언젠가부터 브라운&코니 스티커 사이에 등장하게 되었던 샐리, 오리병아리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 오리는 브라운&코니 첫 스티커에 브라운과 같이 노는 오리 인형으로 처음 등장한다.아래 이녀석이 샐리 아닌가요? 원작자 님의 코멘트에 다시 대혼돈... 오리 비긴즈 후덜덜

샐리는 브라운&코니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 따라 다닌다.둘만의 데이트를 방해하는것 같다.

 

심지어 이렇게까지(스파이더 샐리)

하지만, 특이한 점이 발견되었다. 브라운&코니가 다툴때, 샐리는 등장하지 않는다.

 

 

혹시 둘이 헤어지기를 바래서 방해하지 않는 것일까?아래 두 스티커로 샐리가 좋아하는 상대를 확인 할 수 있었다.

 

그렇다! 샐리브라운을 짝사랑하고 있었던 것이다. 코니는 혼자 편안히 잘 자는데,브라운은 자고 일어나보니 침대안에 샐리가 몰래 빠져나오고 있다.아래의 스티커로 확인 되지만, 샐리는 코니 아랫집에 산다.근데, 잠은 브라운이랑 같이 잔다.

 

이러한 심증은 다음 두장의 스티커로 확신으로 변하게 되었다.

 

소름 돋지 않는가? 야밤에 키스하는데, 브라운&코니가 볼 수 없는 가로등 위에서 지켜보고 있고, 코니를 바래다주고 돌아가는 브라운을 보며, 아주 호러영화 찍을 기세다.

 

게다가 이 샐리는 브라운을 너무 사모한 나머지, 실제 납치,감금을 시도한 전력이 있다. 

 

[이정도면 이미 범죄다]

 

브라운도 어느정도 눈치를 챘는지, 샐리를 공격하는 스티커가 두 장 있다. 하나는 발로 뻥 차버리고, 하나는 빗자루로 쓸어버린다.

 

개인적인 예상이지만 다음 스티커에 샐리의 정체가 밝혀질 것으로 예상된다. 처음 이 오리는 도대체 뭘까?’ 라는 말에서 시작한 이 조사는, [귀여운 모습을 지녔지만, 실상은 악질 스토커 오리병아리] 라는 결론을 얻게 되었다. 세상에 믿을 병아리(?) 하나 없다.

이 샐리가 등장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

필자는 2가지의 예상을 하고 있다.

 

1. 샐리는 브라운의 사랑으로 생명력을 갖게 된 캐릭터이다.

브라운&코니 첫번째 스티커에선 분명 생명체가 아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등장하여 훼방을 놓기 시작한다. 물놀이할때 그렇게 데리고 놀았으니, 브라운의 마음이 오리 인형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은것이 아닐까? 브라운을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훼방을 놓는 것이 아닐까 판단된다.

하지만 원작자의 코멘트로 인해 오리일 가능성은 낮아졌다.

근데, 얘는 아무리 봐도 오리다. 잡종인가? (출생의 비밀?)

 

2. 샐리는 브라운&코니를 그린 디자이너이다.

오리는 아마도 오랫동안 솔로인 디자이너 자신이다. 자신은 솔로지만, 브라운&코니 라는 달달한 커플 캐릭터를 그려야 하는 슬픈 현실을 비관하면서, 여기저기 나타나서 둘만의 공간을 없애려 하고 있다. 대부분의 샐리의 모습이 '놀고있네' 라는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가장 유력한 설 중에 하나이다. 코멘트에도 이 부분에 대해 명확히 밝히지 못했다.

사실인가요? 모기님?

 

이 두가지가 필자가 생각하는 샐리의 정체이다. 샐리의 진짜 정체는 뭘까? 검색을 해봐도 라인 오리병아리캐릭터에 대한 글은 찾아볼 수가 없다. 아마 필자의 글이 첫번째 포스트 일것이다.

라인코리아는 다음 스티커 출시 때 샐리의 정체에 대해 명백히 밝혀야 할 것이다.

또한, 샐리 캐릭터로 첫번째 포스트를 한 필자에게,

1. 브라운&코니 인형세트

2. 디자이너 자필 사인

3. 브라운&코니 스티커 평생 무료이용권

4. 샐리 인형도 덤으로

이상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상 샐리(오리병아리 캐릭터)에 대한 분석을 마친다.

자유로운 제안, 아이디어, 제보 모두 환영한다.

브라운&코니의 안전을 위해,

우리는 이 빌어먹을 오리병아리의 정체를 밝혀내야 한다.

새로운 자료가 찾아지는대로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 오리병아리의 본명을 알려주신 모기님팬님 감사합니다.

% 원작자 모기님도 감사합니다. 근데... 병아리 확실한가요? 아무리 봐도 오리인데...

 

 

 

Posted by 알파노이드